꽁냥, 여기저기 리뷰

진주 어린이교통공원 에서 자전거 무료로 타고왔어요 ㅎㅎㅎ /아이들과 갈만한곳

꼬옹냥 2016. 8. 13. 23:26

 

 

 

방학시즌이라 ,

아이들과 함게 갈만한 곳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 ㅎ

 

 

꽁냥이두, 여기저기 둘러보다 검색해서 발견한곳!!

 

경남 진주 "어린이교통공원" 을 발견했네요!! ㅎㅎㅎㅎ

 

무료로 자전거두 탈수있다구 하니,

좋은것 같아요 ^^

 

 

 

 

 

꼭지켜야 할 준수사항이있네요!!

 

 

취사금지!! 입니다. ㅎ

그래서 도시락을 싸서 들고와서 돗자리 펴서 먹는 분들두 많으네요 ㅎㅎ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많이 한산한 분위기... ㅎ

 

 

그리고, 30분 뒤엔 소나기가 쏟아졌어요 ㅠㅠ

 

그래서 날씨가 약간 꾸리 꾸리 ?ㅋㅋ

 

 

 

 

 

잘 정돈된 자전거들 입니다!

 

여기 자전거는 1인용, 2인용, 4인용 자전거가 있는데요..

 

가족단위로 와서 자전거를 무료로 탈수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

 

 

진주에 어린이교통공원이 있다는게.. 놀랍다는..ㅋㅋㅋ

 

 

 

 

 

 

궁금하실까봐, 잇님들을 위해!!

 

친절하게 찰칵! 

 

 

 

 

 

 

20분간 이용이라 하는데.. 사람이 많을때는 그렇구요,

이렇게 한산할때는...

 

원하는 만큼 타라구 하더라구요 ㅎ

 

 

 

조아요, 아주 좋아요 ^^

 

 

 

 

진주 어린이 교통공원의 모습입니다.

 

 

 

 

교통공원에서 신호등같은게 있어서, 자전거를 타면서도 학습도 되구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산 교육의 현장? ㅎ

 

 

 

 

 

어머, ㅎㅎ 육교도 있어요 ^^

 

 

 

 

진주 어린이 교통공원..

 

 

아기자기 하게 정말 도로같은 느낌이져 ?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교통공원에서 제대로 교육하겠네여 ^^ ㅎ

 

 

 

 

 

 

사진 찍을수있어요 ^^

 

기념으로 교통경찰관이 되어보아요 !

 

 

 

 

그리고 나서 어린이 교통공원 안쪽으로 보면 이런 관람하는 공간이 있어요.

 

안전주행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속해서 일어나는 교통사고 등등을 보여줍니다. ^^

 

 

 

 

 

진주 시내 모습도 이렇게 모형으로 해놨더라구요 ㅎ

 

그런데 아쉽게두 고장났어요 ㅠㅠ

자동차가 안움직여요 ㅠㅠ

 

 

 

 

 

아이들과 갈만한곳 어린이 교통공원,

 

자전거도 질서정연하게 교통질서를 지키면서 탈수있구...

더 좋은건 무료로 애용할수있다는거! ㅎ

 

 

그래서 좋은것 같아요 !!

 

 

 

 

이상, 꽁냥이의 어린이교통공원 리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