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고성 연화산계곡, 시원한 여름나기!!/ 무더위 계곡 물놀이 완전 굿!! ㅎ

꼬옹냥 2016. 7. 24. 22:57

 

 

 

오늘 아침, 도착한 문자한통..!

 

폭염주의보..헉;;

 

 

 

 

덥다 더워, 더워도 너무 덥다 싶어서..

갑작스럽게 떠난 피서..!! ㅎㅎ

 

 

장소는 고성 연화산 계곡으로 출동!!

 

 

 

 

 

고성 연화산 계곡은..  물높이도 적당해서, 아이들이 놀기에 딱좋은 장소라..

해마다 애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정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되었죵..ㅎㅎ

 

 

 

네비로...검색하믄

 

" 연화산 쉼터가든, 연화산 주유소" 로하면 자세히 나옵니당 ㅎ

 

주소 첨부하려 했더니, 잘 안나오네요;;; ㅡㅡ;;

 

 

일단, 고고씽!!

 

 

 

 

 

연화산 계곡 입구랍니다. ㅎ

깔끔하죠 ?

 

식당이랑, 매점두 있고... 주유소두 있고.. 머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는 편이죠.

 

 

 

튜브 대여두 하던데요~~

 

5,000 원, 보증금 5,000 원 있다더라구욤;;

그리고 튜브에 바람 넣어주는건 1개당 1,000 원.. --;

 

 

 

 

 

 

연화산 계곡 샤워실이랍니다.

 

잘 되어있죠 ?

 

요즘은 따로 없구요. 그냥 이용하시면 되는데..

좀 깨끗하게 사용하면 좋겠죠 ?^^

 

 

 

 

지금부터는 계곡 사진인데욤..

 

저작권으로 인해, ㅋㅋㅋㅋ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했답니다!

이해 바람 ^^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완전히... ㅠ_ㅠ 

 

 

오늘 덥긴 덥나바요..ㅎㅎ

 

그래두 좋은건, 여긴 자리세가 따로없다는거!!!

 

 

 

 

 

 

 

 

 

 

 

 

 

 

 

 

 

 

연화산 계곡..!! 괜찮죠 ?^^

 

물높이도 적당해서, 위쪽에는 어른들이 그리고 아랫쪽에는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하구요..

제가 앉은 방향은 물이 처음 내려오는곳이라,

깨끗했답니다!! ㅎㅎㅎ

 

 

 

아, 이제 배가 고파서..

 

준비한 음식을 먹어볼까나...ㅋㅋ

 

 

갑작스럽게 떠난거라, 오늘의 메뉴는 김밥 + 라면 이랍니다!! ㅎㅎ

 

 

 

 

 

 

우리동네 맛집 김밥 1줄에 1,500원..!!

완전 저렴하죠 ?!! ^^

 

4줄 구매했는데.. 2줄은 남겼어욤.. 배불러 -0-

 

 

 

그리고 라면..!!

 

 

라면에는 비엔나소시지, 스팸 슬라이스, 참치 ㅎㅎ

 

일명 부대라면 이라고..!! ㅎㅎ

 

 

 

 

종이컵에 담아서..  ㅋㅋㅋㅋ

 

 

 

 

 

 

아웅!! ㅎㅎㅎ

 

더운 폭염을 잠시 피했네욤..!! ㅎㅎ

 

 

 

집에서 1시간 정도 거리인데... ;;

그래두 달려서 온 보람이있다는거.. ㅋㅋㅋㅋ

 

 

 

이상 꽁냥이의 연화산 계곡 리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