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야외에서 먹는 삼겹살 파티!! ㅎㅎ

꼬옹냥 2016. 11. 15. 22:19

 

 

 

야외에선 뭐든 먹어두 맛있지만..

 

꽁냥이 생각엔;

 

삼겹살만한건 없는것 같아요.. !!

 

 

 

 

 

 

 

엄청 맛나겠죠 ?^^?

 

 

센스있게 맛난 후랑크 소시지도... 꺄오!! ^-^

 

 

 

 

 

 

날 좋은 하루 비워서 삼겹살 파티를 열었네요.. ㅎㅎ

 

 

집에 있는 여러 반찬들도 가져오고, 야채, 과일, 음료수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삼겹살!! ㅋㅋ

 

 

 

어찌나 삼겹살이 두툼한지 완전 좋아요 ^-^ 따봉!!

 

 

 

 

 

 

삼겹살 굽는 손~~ 샤샤샥!! ㅎㅎ

 

 

 

보이지않죠 ?^^? lte급!! ㅋㅋㅋㅋ

 

 

 

 

 

아, 정말 보기만해두 배부르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