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에뛰드 하우스, 아이브로우 듀오 감격후기! ㅎ 배송에감격! ㅎ

꼬옹냥 2016. 9. 25. 15:26

 

 

 

이번에 화장품이 뚝! 떨어졌어요.. ㅎ

 

바로, 아이브로우 인데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바쁜스케줄로 인해 ㅋㅋ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로 결정했네요 ^^

 

 

마침! G마켓에뛰드하우스 세일중이더라구요!

 

 

평소 꽁냥이가 좋아하는 에뛰드하우스, 그런데 매장이 많지않아서 인지..

 

제가 사는곳에서는 많이 애용하진 못했네요..!!

 

 

 

 

에뛰드하우스 아이브로우 듀오 -> 8,000원 20%할인 - 6,400원!

 

와우 대박이죠! 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끝나지않았습니다! ㅎ

 

바로 배송인데요....

 

 

작은 박스에 도착한 에뛰드하우스 .. ㅎ

 

 

 

 

어랏, 첨엔 책을 주문했나 생각하구 봤네요..!! ㅎ

 

그런데 제가 주문한 아이브로우 듀오 였습니다!!

 

 

 

 

 

어쩜... 완전 감동이죠 ?!

 

 

단  하나의 배송인데, 그것두 무료배송인데..

 

이렇게 애지중지 배송한걸 보구오 완전 무한 감동을 받았네욤..!! ㅎ

 

 

6,400원에 대접받는 느낌 ? ㅋ

 

 

 

 

 

 

아이브로우 듀오입니다! ㅎ

 

 

납작한 모양의 펜슬과 반대편에는 스펀지같은걸로 문지를수있게 되어있는데욤..!! ㅎ

 

 

 

 

 

 

정말 잘 구매한것 같아요 좋습니다!! ㅎㅎㅎ

 

 

 

 

 

 

에뛰드 하우스 아이브로우 듀오!

 

한번 사용해보니 괜찮구 좋으네욤 !! ^^

무난하게 그려지구, 옅은 색상으로 눈썹을 표현할수도있어서

자유자제! 완전 마음에 듭니다!! ㅎ

 

 

 

그리고 너무 이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__*)

 

 

 

이상, 에뛰드 하우스 아이브로우 듀오 리뷰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