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윤택의 오징어 굿다리/ 핫다리 ㅎㅎ

꼬옹냥 2017. 1. 8. 16:01

영화보기를 무지 조아하는 꽁냥쓰~

오늘도 핫다리 굿다리 먹으면서 영화한번 봤네요 ㅎㅎ

 

영화볼땐 완전 좋은 핫다리, 굿다리

개인적으론 팝콘보다 더 좋은것 같아욤 ㅎㅎㅎㅎ

 

 

 

 

 

핫다리는 좀 많이 맵더라구요..

(개인차가 분명 있음)

 

보기에는 핫다리가 맛난것 같은데

굿다리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굿다리 그런데....... 가격이 .. 하나 1500원!

 

 

엌 ...

 

 

 

예전엔 저렴했는데 요즘 올라가는 물가를 끌어내릴수가없어 아쉽네요 :

 

 

 

그래두 맛있는 굿다리로, 오늘 정말 영화 잼나게 봤네요..ㅎ

 

단, 굿다리는... 특유의 군내가 좀 있어서;

호불호가 많다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