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베리떼.. 블랙쿠션.. 후기랍니다!! ㅎ

꼬옹냥 2019. 5. 3. 19:06

이것저것 다 사용해보지만..

사실 베리떼가 저한테는 딱 맞더라구요..!!

최근에 조*아 쿠션도 사용했는데.. 괜찮기는 하지만.. 커버력이 조금은 아쉬워서..

이번에 바꿀때는... 베리떼를 다시 선택하기로 했어욤!!

 

 

그런데.. 어랏!!

홈쇼핑에 베리떼 상품을 방송하더라구욤..!

정말 바로 구매하고싶었는데... 8만원대의 가격이 마음에 걸려서

바로 G마켓 검색..!! ㅋ  쿠폰사용해서 2만원대의 베리떼 같은 상품을 찾았죠..!!

그리고 주문해서.. 이틀만에 받았습니다 ^^* (공휴일 겹쳐서)

 

 

우아.... 저는 사은품이 있을줄이야... 생각도 못했죵..!!

블랙쿠션 광고할때보니.. 커버가 엄청 잘된다고 해서 완전 기대되더라구요.

세상에.. 기미, 주근깨, 점까지.. 감쪽같이 사라지는걸 보고  >.<

와..!! 어찌 이런 상품이..ㅋㅋㅋㅋㅋ

약간 느낌은 헤라 블랙쿠션이랑 비슷한듯 했는데..

케이스에 또렷하게 써있더라구요 "베리떼 ..." 라고..ㅋㅋ

베리떼는... 항상 사용하면서 만족하던거라...

이번에 과감없이 뜯었죠..! ㅋ

 

베리떼의 촘촘함이 느껴지시나요 ? ㅋ

커버는 정말 잘되더라구욤, 사실.. 커버를 따로 하지않아도 될정도로..

그냥 펙트하나면 금방 뽀얗게..

(딴, 너무 뽀얗게 되서.... 얼굴이 하얗게..ㅋㅋㅋㅋㅋㅋ )

21호 사용하는데.. 너무 하얗더라구욤;;;

23호는 사용하진 못했지만.. 넘 밝아서 깜놀랐어욤 !

(참고하세용 )

 

ㅋㅋㅋ 암튼 저렴하게 구입해본 베리떼 블랙쿠션 솔직후기 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