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습기제거 유용한! 퓨어코치 LED 무드등 미니제습기 1.5L 사용후기!

꼬옹냥 2023. 7. 25. 19:12



이번 장마로..
습한날씨가 이어져서  
방에 곰팡이가 올라올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쾌적한 방을
만들려고... ㅎ
애들방에 둘  제습기
구매했어요!

폭풍서치 ㅋㅋ 를 해보다가
무드등에 제습력도 좋은
미니사이즈의 제습기가 있어서
바로 선택!

퓨어코치 LED 무드등
미니제습기 1.5L

이예요 :  )




엇. 근데..
배송당일 물건은 도착했는데
박스가 다 뜯겨져서
왔어요

 



물건은 부서지지 않아서
다행이다 했는데
흠 담에는 무사히 잘 도착하길..;

.



제가 주문한 제습기는..

미니사이즈로.. 


이렇게 작았어용 ㅎ
귀엽더라구요
디자인두 이쁘고 ㅎㅎ
가볍구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 ㅎ


 

 


제습기가..
제습력두 나쁘지않았어요
눅눅한 실내 방안을
습기제거를 톡톡히 해줘서
잘 구매했다 싶어요!




무드등이 있어서
은근 인테리어 효과두 있어요ㅋ


장마철 습기제거로 고민이시라면

퓨어코치 LED 무드등
미니제습기 1.5L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