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제주 한라봉 타르트 / 제주 레몬쿠키 온라인 주문후기 : )

꼬옹냥 2023. 9. 22. 10:34

요즘엔 정말 살기가 편해졌어요 ㅎㅎ 

제주도에 가지않아도 제주도 제품을 구입해서 왠지 다녀온듯한 느낌을 ㅋㅋ 

받을수이더라구요 ^^ 

 

저두 저녁에 혼자 폭풍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되었어요! 

바로, 제주 한라봉 타르트!! 

 

 

타르트를 평소 좋아라 하는데.. 한라봉 타르트는 더 궁금하더라구요 ;; ㅎㅎ 

어떤 맛일까...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무료배송기준이 있어서, 다른것도 같이 구매해야되더라구요 

그래서 제주 오메기떡이랑, 제주 레몬치즈쿠키도 같이 구입했어용..ㅎㅎ 

 

 

배송은 딱..... 2일 걸렸습니당 !! ㅎ 

 

 

 

 

박스가 더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왠지 입에 침이 고이는... ㅎㅎ 

총... 8개가 들었는데, 잉?? 양이 왜이리 작지? 라고생각했지만. 

1+1 이여서 16개를 먹었어용..!! 가격대는.... 음 1만원대, 구입 ^^ 

 

 

 

 

우리집 겸둥이가.. 더먹고싶은지, ㅎㅎ 달라는데..

절대!!! 안줬죠 ^^ 

 

한라봉 초콜릿이었구요.. 

그리고 타르트가 계란맛이 많이 나서 더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또.. 도착한 레몬치즈쿠키랑, 오메기떡..!! 

 

 

레몬치즈랑.... 오메기떡! 오메기떡은 보온가방에 왔더라구요 ㅎㅎ 

포장이 참 잘 되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 

 

 

 

레몬치즈케익은.... 제 입에는 별루였어요 ;;; ㅎㅎ 

사진에도 잠깐보이지지만, 레몬쿠키에 입을 대는 우리반려동물!! ㅎ 

넘 귀엽죠 ^^? 

 

 

오메기떡은...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음.. 넘 맛있어서..ㅈ ㅣ금도 막 먹고싶어지네욤..ㅎㅎ 

 

이렇게 제주산 간식들.. 쇼핑을 해봤는데요, 

온라인몰에서 주문해도, 왠지 제주도 갔다 왔다고 해서 믿을정도로 ㅋㅋㅋ 

다양하게 구입할수있어서 참 좋았던것 같아요 : ) 

 

 

맛난 제주산 간식~ ㅎㅎ 

담번에는 다른걸로 주문해봐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