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부산 남포동 옛 추억놀이, 추억의보물섬 다녀왔어요 : )

꼬옹냥 2023. 10. 13. 18:53

정말 어릴적 추억에 잠길.. 

추억의 보물섬!! 

부산 남포동에 가서 빼놓을수없는 코스라고 해서 

이번에 다녀왔어여 ㅎㅎ 

 

.

.

.

 

 

추억의보물섬 

오시는길 -

부산 중구 부평동1가 35-37 

도로명: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23번길 9 3층

운영시간 : 11:00~20:00

 

 

첨엔.. 어릴적 추억거리를 되돌아본다 

생각하니 정말 두근 거리긴 하더라구요 ;; ㅎㅎ 

과연 어떨까? 하면서 들어가봤어요! 

 

 

 

입장료가있었는데요, 

성인 4000원.. 

학생은 3000원 

 

 

정말 말그래도 옛날 물품들이 모여있는 잡화점이었어요!! 

그냥 단순히 구경만 해도 4천원, ㅎㅎ 

4명에서 가니.. 그냥 12000원 훌쩍~ 날라갔어여 ;; 

 

 

어릴적 버스승차권도있어서 ㅋㅋㅋ 

신기하기도하구 정말 반갑더라구요 ;; 

 

 

 

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했던 맥콜도 ㅋㅋㅋ 

밀타는 제 세대는 아닌데.. ㅎㅎ 

여기 병들이 정말 너무 반가웠네요 ;;ㅎㅎ 

 

 

 

잠시 추억에 젖어서..  ㅎㅎ 

회상하게되는 시간.. ㅎㅎ 

 

사진도 찍고, 

추억도 되새기고, 

또;... 교복도 대여해서 같이 사진도찍었는데 ㅎㅎ 

넘 재밌었어요 ^^ 

 

 

다음에 또 오진 않을것 같아요 ㅎㅎ 

딱!!! 한번 본걸로 만족 !! ㅎ 

대신... 못오신분들은 한번 가볼만 하다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