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내돈내산 쇼핑후기 / 귀뚜라미 카본매트 장단점, 정리해봤어요

꼬옹냥 2023. 12. 16. 13:16

 

올 겨울이 정말 추울거라는 말을 듣고 

집에있는 전기장판을 교체했어요 ㅎ

 

몇년을 사용했더니 열선이 뜨겁게 타서 그을린 자국이있더라구요 !! 

헉;; 몰랐으면 불날뻔 했겠다 싶었죠;; 

 

 

 

일단 온수매트 랑 카본매트를 고르다가 

귀뚜라미 카본매트를 알게되었어요! 

 

귀뚜라미가 그래도 보일러 로는 많이 알려지고, 

신뢰가있다보니 눈이 가더라구요! 

 

 

여기저기 장단점도 읽어보고, 검색하면서 

이번에 큰 맘 먹고 ㅎㅎ 

귀뚜라미 카본매트를 겟!! 했죠 

 

 

 

 

 

침대사이즈에 맞게 킹사이즈로 주문! 

포장이 정말 잘되어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온도조절기도 고급진게 ㅎㅎ 달라보였어요 

 

 

 

 

 

세탁망도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카본매트가... 그냥 이불같이 푹신푹신 

촉감 마음에 들었어요. 

 

 

 

 

좌우분리난방이 되니 좋았고 무엇보다 

찜질기능이있어서 저는 넘 맘에 들었어요. 

 

몸이 찌뿌둥...할때, 

찜질난방 기능이 제게는 안성맞춤 ! 이더라구요 

 

 

 

귀뚜라미 카본매트를 사용한지.. 이제 거의 보름정도 되어가는데요 ; 

아직 매트구입 안하신분들을 위해

내돈내산 귀뚜라미 카본매트 장단점을 정리해봤어요 

 

 


귀뚜라미 카본매트 장점 

 

 1. 좌우분리난방 가능에서 용의 

2. 매트 커버 구입이 가능해서 커버만 분리후 세탁하면되니 간편함 

3. 매트의 촉감이 폭신하니 개인적으로 맘에 듬 

4. 자동 수면리듬 기능이있어서 맞춤형 난방이 가능함. 

5. 전자파가 차단되는게 맞는지 수면후 개운함 ^^ 

 


 

귀뚜라미 카본매트 단점 

 

1. 온도조절기가 음성이다보니 남편이 온도조절하면 잠에 깰때가있음 

(온도를 조절합니다~ 라는 음성이나옴) 

2. 온열찜질기능은 있으나 온돌찜질을 상상해서는 안됨. 

(그 정도로 뜨끈 하지는 않음) 

3. 매트 선이 복잡해서 정리의 어려움 

(침대쪽이 산만함) 

4. 기존 매트보다는 덜 따뜻함. (제 생각에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부분 참고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