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필립스 일반 무선전화기 구매 후기

꼬옹냥 2023. 7. 18. 15:05



필립스 무선전화기 구매후기

남편가게에 두려고 구매했어요 ㅎ
무선이 편하구
자리 차지도 많이 안할것 같아
구입하려고
필립스 제품 으로 골라봤어용!




그러다 폭풍서치후  👀
발견 !!  


대략 18천원 할인!!  ㅎㅎ

필립스 리퍼제품인데
거의 3만원대로
구입했어요 😙


여기서잠깐!!  

리퍼제품 이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품이나 제조나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 단기 전시용으로 사용했던 제품 등을 보수 및 재포장해 새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필립스 무선 전화기

 


박스는 좀 오래된 감이 있지만
안의 내용물은 새거였어요!


 

필립스 무선 전화기

 

 

리퍼제품 이지만..
정말 거의 새제품!  
아니 정말 새거^^

깔끔한 화이트톤에
자그만해서 한손에 다들어오고 ㅎ
음질 음량 좋으네요


 

 

필립스 무선 전화기

 

 

건전지를 넣고..사용하는거구요..

이게 좀 ㅎㅎ그랬지만
그래두 뭐 저렴하니 ㅎ

 

 

 

필립스 무선 전화기

 

 

짠!  ㅎ

 


귀엽죠? ㅎ
이쁜 필립스 무선전화기 구입하니
공간도 활용하구
넘 좋네요 ^^

리퍼제품 완전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