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28

피로회복에 정말 좋다는 비타민B 플러스.. 구입!

한해 한해가 지날수록 체력이 급격히 ... 윽..ㅠㅠ 눈이 쏘옥 들어가는것같은 느낌이 요즘 종종 들어서.. 엇, 왜그러지..?!! 싶었는데... 아는 지인이 알려준 TIP을 듣고 완전... 좋았죠..!! 이제껏 젊은피라 믿고 생생~~ 거리며 다녔는데... ㅋㅋㅋ 그때는 몰랐던 피로감이.. 요즘엔 한해한해 더해질수록 느낌이 팍팍 옵니다.. ;; ㅎㅎ 그래서.. 선택하게된 비타민B 비타민B 는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하더라구요 ^^ 그래서 구입하려고 올리브영으로 고고씽~~!! ㅎ 올리브영에서 15000원인... 비타민B 가.. (2개월분) 11,900원이길래.. 저렴해서 구입했답니다. 효과가 어느정도일지는 모르나, 아는 지인말로는 효과가 확 차이난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지더라구요 ^^ 어떤 남편은..

하나님을사랑하는자,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성도들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사람들은 정말 많지만.. 하나님을 진정 사랑한다면 어떻게 해야되는걸까요 ?! . . . 성경은 하나님을 사랑하는자는 분명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 알려주고있답니다. 요한2서 1/6 또 사랑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 계명을 쫓아 행하는 것이요 계명은 이것이니 너희가 처음부터 들은바와 같이 그 가운데서 행하라 하심이라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쫓아 행하는것, 그것이 곧 하나님의 바램이요 가르침이랍니다. 그럼 하나님의 계명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 예수님의 행적을 통해 하나님의계명이 무엇인지 쉽게 알수있는데요~ 먼저 예수님께서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켜 행하셨습니다. (눅4/16) 자신의 규례대로 지켰다는 일곱째날 안식일은 오늘날 요일제도로 토요일임을 우리는 사전, 달력, 성..

보물꾸러미 2017.10.30

시원한 폭포랍니다.. ㅎ

다소 추울수있으나...ㅎ 언제봐도 속시원한 폭포랍니다..!! ㅎ 물내려가는 소리.. 아, 상상만해도... ㅎㅎㅎㅎ 시원한데, 지금은 좀 춥게느껴지네요... 여기 폭포는.. 엘로힘연수원 안에있는 폭포인데요 여기저기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데 저는 짝꿍이 멀리 가버려서..ㅠㅠ ;;; 짝꿍찾아다닌다고.. 사진을 이것만 남겼네욤..^^ 그래도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드니..ㅎㅎ 재밌네요 !!

끄적이는 꽁냥 2017.10.29

안식일과 천국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천지창조의 역사를 통해 제정하신 법입니다. 이러한 안식일은 일곱째날로서, 지키는 자가 결국 축복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안식일이 하나님의법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니의가르침대로 행하지않는 자들이있는데요, 그러나,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자가 천국에 갈수있습니다..!! 누가 천국에 간다고 하였나요 ?!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그러면 안식일, 일곱째날을 바르게 알고 지키는 자들이 결국 구원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게되는 것이죠..!! 일곱째날은 오늘날 요일제도로 토요일입니다. 그럼, 토요일에 예배하는자가 결국 안식일을 바르게지키는것이기에.. 결국 하나님의 뜻을 행함으로 구원을 받게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바르게 행하는가운데 모두가 축복 가득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물꾸러미 2017.10.28

집에서 만들어본 콘치즈... ^^ ㅎㅎ

집에서 만들어본 콘치즈랍니다..!! ㅎㅎ 콘을 평소에 좋아해서 그냥 하나뜯어서 숟가락으로 금방 먹어버리는.... ;; 그정도로 무지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마트에 갔더니, 콘이 1,000원 이더라구요.!! (원래 우리동네는 1,500원)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콘으로 콘치즈를 만들어봤습니당..!! 콘에.. 마요네즈 한숟가락이랑, 설탕을 넣어서 섞어서.. 후라이팬에 넣어서 구운다음에.. 약불로, 모짜렐라 치즈로..ㅎㅎ 우와, 정말 맛나게보이죠 ??!! 사진은 먹다가.. 치즈가 좀 식어서... 늘어지는 감이 좀 떨어지지만.. ㅎㅎ . . . 한숟가락 우리 애들이 떠보더니.. "우와, 엄마 센스쟁이" ㅎㅎ 이러네요.. ㅎ 콘치즈 덕분에 센스쟁이됐어요... 히히~~~

끄적이는 꽁냥 2017.10.27

우리동네 새롭게 오픈한 이노티안경점 다녀왔어요 ^^

집에 안경을 쓰는 사람이 두명이라... ㅎ 안경점을 자주 애용하는 편인것 같아요, 우리 짝꿍은... 안경을 자주 잊어버리공 ;;; 우리 딸래미는 안경태를 자주 부러뜨리고..;; 그래서 안경점에 갈일이 은근 많더라구요 ! 근데 요즘.. 최근에 오픈한 우리동네 이노티안경점이 생겼는데.. 할인한다는 말에 한번 가봤습니다. 깔끔하게단장된 내부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더라구요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물어보지않으시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 혼자 편안하게 안경테를 고를때까지.. 기다려주시니.. ㅎㅎㅎㅎ 부담감이 적었네요 ^^;; 오늘은 짝꿍의 안경테를....... 기존에 쓰던 안경테인데... 새롭게 고른다는게.. 기존꺼랑 별반 다를거 없는 똑같은걸루... ;; 뭐가 새롭지 ? ㅡㅡ? . . ...

사은품으로 처음 받아본 그릇세트.. 야호!! ㅎ

사은품으로 뭔가 당첨되는것은.. 제게 가장 어려운 일인것 같더라구요 ㅎ 당첨이 쉽게 잘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저처럼 아무리 하려고해도 당첨이 안되는 사람이있어요..!! ㅎ 그런데.. 오늘, 당첨된건 아니지만... GS슈퍼마켓에서 행사로.. 기간내에 해당금액을 채우면 주어지는 사은품을 받았답니다.. 흐흐;; 비록, 그 금액을 맞추려고.. 쌀, 세제, 휴지, 등등의... 생필품을 구매하긴 했으나..;; (이거 두번했다가는 살림거덜나겠다는.. ㅎ ) 그래도.. 나름 알뜰하게 요목조목 구매한결과, 히히.. 오늘 받은 그릇세트랍니당...!! ㅎ 아이들이 먹다가 깨고, 들고가다 깨고... 이래저래 줄어든 그릇을 채워줄수있어 너무 좋은것같아요!! 야호ㅡ 정말 신나네요 ^^;;

끄적이는 꽁냥 2017.10.25

하나님의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 사과 vs 엘로힘연수원 사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세계 175개국에 5800여개 이상의 교회가 설립되어있는 세계적인 글로벌교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 규모만큼이나, 정말 많은 세계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자 지금 이순간도 물밀듯이 몰려오고있는 예언의 장소라는 놀라운사실!! ㅎ 우와 정말 가슴 벅찹니다.. 그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는... 국내에 3개의 연수원이 있는데요, 동백연수원, 옥천고앤컴연수원, 엘로힘연수원 이렇게 있지요...!! ㅎ 그 중에... 우리 하나님의교회의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엘로힘연수원, 그 가운데서도 정말 발그레... 한 정말 잘익은 사과를 소개합니다..!! ㅎㅎ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 하나님의교회 엘로힘연수원에는 사과나무가 가득한데요, 사과들이 주렁주렁 달려..

안상홍님 알려주신 죄사함약속된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전세계에 정말 많은 교회들이있지만.. 정말 하나님의교회 만!!!! 새언약유월절을 지킨다는것은 정말 놀라운 사실인것 같습니다. ^^ 오직, 안상홍님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 속에는.. 죄사함의 축복까지 담겨있는.. 고귀한 진리인데요.. 이러한 가치를 알지못하는 사람들은 유월절을 지키는것이 오히려 이상한것으로 여길때가 있지요.. 하지만, 성경의 가르침을 본다면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것이야 말로, 우리영혼의 죄사함을 위한 유일한길임을 알게되실겁니다. ^^ 그럼, 왜 죄사함의 유일한 길은.. 오직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것 뿐일가요 ?!!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은.. 이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인생들의 영혼이 어디에와서 어디로 가는지의 문제를 찾아보게된다면 이해가 빠른데요, 모든 사람들이.. 영원한 삶을 누리길 ..

보물꾸러미 2017.10.23

얼굴만한 열매, 모과 ^^ /옥천고앤컴연수원

오늘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단합모임이 있었어요... 그런데, 옥천연수원에 가니.. ㅎ 모과열매가 주렁주렁 맺혔더라구요 ^^ 관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그런지.. 모과들이 전부 애들 얼굴크기만한것들이... ㅎㅎ 단숨에 우리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모과열매..!! ㅎㅎ 정말 주먹보다 크죠 ?!! ㅎ 이제 젤 작은크기라고 볼수있구요, 이보다 더큰모과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욤... 모과열매를 보니.. 정말 탐스럽고 아름답더라구요 ^^ 저도 모과열매같이 아름다운 열매도 되고싶고, 이쁜 열매도 맺고싶고... ㅎ 이런저런 생각도 하게되었네요 ^^* 암튼 오늘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끄적이는 꽁냥 2017.10.22